사진과 게임이야기가 있는 멍포토

우주마켓에 명예훼손으로 게시물 차단먹고 다시 포스팅을 위한 2차 구매기 대박? 쪽박?? 본문

멍구의 일상

우주마켓에 명예훼손으로 게시물 차단먹고 다시 포스팅을 위한 2차 구매기 대박? 쪽박??

어멍구 2016. 10. 18. 22:28

딱히 아무일도 없이 지나던 어느날... 잘 확인하지 않던 다음 메일함을 체크했더니 이상한 메일이 하나 와있더군요. 내용을 확인해보니....

 

 

응????????

 

 내가 뭘했다고... 나는 돈주고 산 제품을 있는 그대로 솔직히 리뷰를 했을 뿐인데?? 라고 생각하고 우주마켓에 들어가 공지사항을 살펴보았더니...

 

 

 

 명예훼손으로 인해 게시물이 차단됐으니, 명예훼손 게시물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니 개인이나 단체에 대해 비방하거나 허위사실을 유포한 경우 또는 권리를 침해한 경우. 제가 쓴 게시물을 다시 살펴보았으나 비방이나 허위사실은 없으므로 패스~

 

 두번째로 욕설 또는 언어폭력 등의 저속한 표현으로 특정인의 인격을 모독하거나 불쾌감을 일으키는 내용이라... 역시나 다시 봐도 욕설이나 언어폭력은 없고 특정인을 모독한 내용도 없습니다만.... 딱 하나 걸리는게 불쾌감을 일으키는 내용이네요. 제가 쓴 포스팅이 불쾌감을 일으켰나봅니다.

 

전에 포스팅한 내용을 한번 보여드릴테니,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 여러분이 한번 판단해주세요. 

 

 

 

 

 

 

 

 한치의 거짓말도 없이 바로 이 내용으로 포스팅을 했습니다. 뭐 별거 없죠?

 

 게시물 복구요청을 했지만 신고자가 30일이내로 다른 이의제기가 없을때까지 재게시가 안된다고 하니, 뭔가 섭섭해서 포스팅을 위해 하나 더 구입했습니다^^ 뭐 싼것만 구매하지만 이번이 두번째 구매인데 제가 바로 진정한 고객이 아닐까요?~~

 

 

 

 역시나 빠른 배송!!! 택배는 우체국 택배가 췩오!!~~ 음.... 배송만을 깔수가 없네요.

 

 

 스멀 스멀~~~ 뭔가가 또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시계 안의 먼지도 간간히 보이고.... 시계 하단부 보면 빛에 의해 검은게 아니라 그냥 까져 있어요. 제품이 불량이지만... 다른 분들 경험에 의하면 환불이나 교환을 요청해도 감감무소식이라니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겠습니다.

 

 나는 대인배니까~ ^^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메이드 인 차이나...

 

 카메라 매니아인 저는 중국에서 만드는 전자제품에 거부감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왠지 이건 느낌이 싸~~ 합니다.

 

 

 첫구매였던 시계와 같이 한컷. 왼쪽이 9,000원짜리 오른쪽이 새로 구매한 5,000원짜리 시계입니다.

 

 

 이번에도 주로 차고 다니는 갤럭시 기어 S2 클래식과 한컷^^ 왠지 느낌상 이번에도 명예훼손으로 게시물을 신고할거 같네요. 그러면 또 세번째 구매기로 찾아뵙겠습니다~~

 

 

 

쪽박을 원하십니까? 여러분도 할수 있습니다.

 

 

 

Comments